모든 식품의 약 20%는 소비자의 손에 도달하기도 전에 부패하는 상당한 부분 박테리아, 효모,세균,세균포자등과 같은 미생물에 그원인이 있으며 이 경우 식품의 품질이 크게 떨어 질수 있다.
육류, 소지지, 치즈, 어류, 샐러드 등과 같은 서로 다른 종류의 식품들을 냉장 장치에 함께 저장할 경우 식품의 신선도와 연속성이 보다 빠른 추세로 상실되어 버릴 위험이 상당히 크다. 제빵, 제과점등에 설치된 냉장 장치에서 이와 유사한 문제점을 찾아 볼수 있다.


결과적으로 보아 작업장에서는 일상적 과정이 진행되는 상황하에 오염이 복합적으로 발생한다.
주변 공기를 매개로 하여 냉장장치에 유입된 미생물은 이후 여러 진열식품의 내로 침투한다. 이경우 미생물로 인해 진열 식품의 수명이 감소할 수 있다.
냉장체계가 충분히 갖춰져 있는 경우에도 슈도모나스(pseudomonas)과 같이 저온성 및 내성을 지닌 일부 박테리아 유형의 증식 현상을 차단 할 수가 없다. 해당의 박테리아 유형은 특히 식품 부패에 주된 역할을 한다.
즉, BARO 냉장 살균 장치를 계속 작동시킴 으로써 순환 공기르 효율적으로 살균 처리하게 되는 것이다.
이상과 같은 상황에서 냉장 장치를 조립 설치 하면 냉장 장치내 순환 공기가 발광 광선에 의해 지속적으로 살균 처리된다.
덧붙여, 살균 처리될 공기와 해당 살균장치상의 UV-C 발광 장치간에 존재하는 간격이 좁음으로 해서 대부분의 미생물이 매우 빠른 속도로 살균된다.
한편, 이상의 조치가 이루어진 상태하에서 는 살균공기만의 부가로도 새로 진열된 제품에 의해 미생물 침투가 불가능 하다는 것이 보다 큰 장점이다.
 
   
 
 
 

 
 
 
   
 
 
 

BARO UV-C 냉장 살균장치는 결합 방식으로 냉장장치 내부에 설치되기 때문에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UV-C 광선의 외부 방출이 있을 수 없다.
UV-C 광선의 발광량 초과와 관련,냉장장치 내부에 공기 수집장치(air receiver)를 설치 함으로써 안전상태를 달성 할 수있다.
더불어, 리미트 스톱 스위치를 설치함으로써 살균장치의 서투른 취급시 언제라도 그작동이 중단되도록 하고 있다. 따라서 작동상의 절대 안전이 보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