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명기구 수명이 길어 유지관리
비용을 줄일수있다
2. 상품의 몸체 색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상품의 자연 색상을 더욱 부각
시키는 조명기구이다
3. 빛 조사각도가 상품매대에 맞도록
조사 굴곡형 MIRO 특수 반사판으로
15% 빛 증가 조명기구이다.
4. 상품의 색상을 더 돋보이게 하는
특수표면처리 코팅된 반사경 사용으로
빛이 일반조명에 비해 광효율 15%더
밝다
5. 반사판에 5색 반사 코팅의 보색
원리 기술을 적용하여 뛰어난 자연
색감을 재현한다.
6. UV가 발생치 않아 제품 변색을
방지하고 수명 말기까지 광속
저감율이 적다
1.확산형 타입으로 빛의 반경이 너무
넓어 천정만 밝고 상품에 와닿는 빛이
약하다
빛의 반경이 좁아 조명 수량을 많이
설치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2. 일반 조명 기구이다(기능성이
없는 조명기구이다)
3. 빛 조명 조사 확산형 타입 및
올바른 조명을 식품에 어떻게 사용
해야할지 계산되지
않은 대부분 일반적 경험을 가지고
있다
4. 초기 밝기 및 룩스치가 점차적으로
광속 저감을 발생으로 빨리 감소한다
5. 유지보수 비용이 대폭 증가한다.
1. 제품 특성에 따라 올바른 조명을
적용하여 뛰어난 자연 색감을 강조
부각시킴으로 이미지 효과와 매출증대
효과가 크다
2. 잘못된 조명 사용으로 색감이 다른
현상을 방지 할수 있다(고객 클레임
해소 효과)
3. 이미지 제고 효과가 크다(고품질,
고품격 상품의 표현력이 매우 뛰어나다)
1. 이미지 제고 효과가 낮다(고품질,
고품격 상품의 표현력이 매우 낮다)
2. 제품 특성에 따라 올바른 조명을
적용하지 못하므로 뛰어난 자역 색감을
강조 부각시키지 못함으로 이미지
효과와 매출증대 효과가 낮다
3. 잘못된 조명 사용으로 색감이 다른
현상을 방지 할 수 있다.
(고객 클레임을 가져올 수 있다)
 
  BARO FOOD LIGHT
상품의 고유 색상이 더욱 고급스럽게 돋보이고 더욱 신선하게 보여 먹음직스러워 찾아 오는 고객들을
매료시켜 직접적인 구매력을 높이고 조명으로 인한 상품의 뛰어난 색감 표현 연출로 매출의 증가를
가져다 줄 조명의 영향력을 상상해 보십시오